언론 속 우주라이크

제목 카페 프랜차이즈 '우주라이크커피', 창업 설명회 개최
작성일자 2017-12-28

카페 프랜차이즈 '우주라이크커피', 창업 설명회 개최

입력 : 2017-08-11 15:15









무더위가 지속되면서 음료 시장에서는 맛과 가성비를 염두에 둔 카페 창업 문의가 많다고 한다. 이에 '아메리캔'이라는 독특한 아이템을 필두로 커피 전문점 우주라이크커피가 음료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가맹 문의가 늘어남에 따라 우주라이크커피 본사 측은 매월 둘째 주 넷째 주 마다 강남 교육장에서 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해당 과정은 소규모 단위로 진행되며 창업에 관한 간단한 프리젠테이션과 질의응답으로 구성된다.


우주라이크커피는 모든 음료 메뉴를 즉석으로 캔에 담아 밀봉하여 제공하고 있다. 때문에 일반 커피 전문점에서 사용하는 종이컵과 플라스틱 컵보다 평균 1시간 가량 보냉, 보온이 지속되는 장점을 갖고 있어 휴가철 야외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음료를 휴대할 수 있다.


본사 측은 가맹점 매출 증대와 수익성 향상을 위해 커피머신 전문 수입 업체와 협업하여 모든 집기류를 취급함으로써 타사 대비 월등히 낮은 창업비용을 구성하고 있다. 또한 tvN 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 제작지원, 청년들을 위한 무료 커피트럭 운행 등 본사 차원에서도 가맹점주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우주라이크커피 관계자는 "이번 창업 설명회에 참여하는 예비 창업주에게는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한 여러 혜택이 주어진다"며 활발한 행사가 이뤄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우주라이크커피의 창업 설명회는 본사 홈페이지 및 창업 문의 전화번호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기사보기 ▼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1677302&code=61141611&cp=n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