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라이크커피는
체계적 / 합리적 / 가맹중심적 운영을 지향합니다.

체계적 운영

ITEM DEVELOP

ㆍ신메뉴 및 시즌메뉴 개발, 레시피 제공 및 교육
ㆍMD상품으로 부가 수이 창출
ㆍ아메리카노, 라떼 전용 2가지 로스팅 원두 사용
ㆍ매장 타입을 고려한 디저트 메뉴 구성

MARKETING

ㆍ브랜드 인지도, 상품 홍보를 위한 광고 집행
ㆍ블로그, SNS 등 브랜드 채널을 통한 홍보 및 운영
ㆍ공연 / 연극 / 페스티벌 등 문화행사 후원
ㆍ온라인 언론 보도를 통한 홍보

OPERATION

ㆍ전문적인 커리큘럼을 통한 교육 시스템
ㆍ지속적인 Q.C.S관리 시스템
ㆍ본사 물류 관리 시스템으로 대량 보급하여 원가 절감

DESIGN & INTERIOR

ㆍ브랜드 및 인테리어 디자인 시안 제공
ㆍ매장 운영 관련 디자인물 제공
ㆍ인테리어 디자인 / 시공 협력 업체를 통한 비용절감

                                        합리적 운영



상권분석을 통해 내 매장에 맞는 메뉴로 구성

대량주문 및 단체주문, 배달주문 특화



자체 로스팅을 통하여 신한 원두를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

가맹절차 안내

개설상담

-사업 개요, 영업 전략 등 매장 개설에 필요한 상담 진행
-상담지역 담당자를 파견하여 1:1 미팅 진행

입지 및 상권분석

-최적의 입지 물색
-예상 손익 분석

매장 및 가맹 계약

-가맹 계약 및 점포 계약 체결
-인테리어 시설 및 집기 내용 협의

실측 및 설계

-상권 및 매장별 특성에 맞춰 인테리어 진행

공사진행

-인테리어와 시설 계약 후 공사 진행
-인허가 관련 업무 진행

본사교육

-본사 실습 교육을 통해 제품 운영 매뉴얼과
설비 기기 조작법 습득, 서비스 교육

GRAND OPEN

-담당 바이저 파견을 통한 기기 설치 및 시운전,
원자재 입고, 점검, 판매 실습 진행

사후관리 및 운영지원

-담당 슈퍼바이저의 정기 방문을 통한
운영 지원 및 매출에 대한 지속적인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