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속 우주라이크

제목 우주라이크커피, 코로나19 의료진 대상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진행
작성일자 2020-10-19

9월 남양주부터 이어진 응원 캠페인 릴레이… 의료진에게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 전달



코로나 19 확산 이후 기업의 CSR(사회적 공헌활동)이 위축되고 있는 상황에서 우주라이크커피가 의료진을 대상으로 한 나눔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를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2017년에 브랜드를 런칭한 우주라이크커피는 매장에서 내린 커피를 캔에 바로 담아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국내 최초 캔 커피 브랜드이다. 코로나19로 배달 소비가 증가하고있는 요즘 우주라이크커피는 배달에 적합한 브랜드로 가맹문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다.

 

우주라이크커피의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확산 이후 밤낮없이 고생하는 의료진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전국 매장이 자발적으로 나눔에 참여하는 캠페인으로, 현재 수도권 매장을 시작으로 전국 곳곳의 매장 전체로 확장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우주라이크커피는 지난 9월 남양주 보건소 의료진에게 약 300잔의 음료를 지원한데 이어, 일산 라페스타점과 웨스턴돔점과 본사가 협업하여 일산 동구와 서구의 의료진에게도 약 270잔의 음료를 전달함으로써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우주에프앤디 이우성 대표이사는 “일선에서 불철주야 노력중인 의료진의 노고 덕에 코로나19 상황이 점차 나아지고 있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 온 국민이 노력하고 있는 상황에서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전국의 매장과 협업하여 캠페인을 시작하게 되었다.”라는 말을 전했다.